'라디오스타' 발기부전 캐릭터를 얻은 딘딘
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TV

'라디오스타' 발기부전 캐릭터를 얻은 딘딘

발기부전은 대부분은 약물 치료로 해결되며, 주성분은 실데나필. 실데나필로 된 최초의 약인 비아그라를 만든 화이자는 이거 하나로 대박을 터뜨렸다. 현재 특허가 풀려서 저렴한 복제약이 많이 나왔지만 비아그라의 인지도가 압도적이다. 원래는 심장약으로 개발되었으나 임상실험 중 예상치 못하게 환자에게서 발기가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부작용이 발견되었고, 이후 이 부작용이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되고 오히려 부작용이 주작용으로 쓰이면서 발기부전약으로 팔리게 되었다. 그런데 가면 갈수록 더욱 더 많은 치료 효과가 나타나, 약학자들 사이에서는 제2의 아스피린이라고 불린다.


일반적으로 주로 중년 남성들이 흔히 겪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24시간 내내 컴퓨터 앞에 앉아서 사는 청년들이 급증하면서, 요 근래 발기부전이 10~20대 사이에서도 종종 볼 수 있는 웃지 못할 일이 일어나고 있다. 10~20대의 경우도 대부분이 운동 부족이나 정신적 문제로 인해 일어나는 경우이다.

이러한 경우, 가급적이면 야동을 보며 스스로 위로하는 것을 자제하도록 하고, 매일매일 꼬박꼬박 조깅을 하며 심장박동수를 늘리고, 땀을 흘리며 혈액 순환을 더욱 더 원활하게 해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꾸준히 케겔운동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덧붙이자면 중년 남성들이 발기부전에 걸리는 이유도 대개 잘못된 생활습관에 의한 것일 확률이 높다. '흡연, 음주, 비만.' 이 3가지만 잡아도 발기부전의 절반 이상은 해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