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혜 임신 노지훈과 속도위반 빼박
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TV

이은혜 임신 노지훈과 속도위반 빼박

노지훈은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1에 출연해 TOP8로 기록을 남겼다.


오는 2018년 5월 19일 결혼할 예정이다. 상대는 3세 연상의 레이싱 모델 이은혜. 이미 임신까지 했다는 사실까지 알려져서 빼도박도 못하는 속도위반 확정.

이은혜는 레이싱 모델이자 아프리카TV BJ. 본업 이외에도 게임 쪽으로 방송 활동을 활발하였던 편이다. 그 때문에 자동차나 레이싱에 별 관심이 없는 겜덕후들 사이에서도 꽤나 인지도가 있다. 특히 2014년에 헝그리앱TV에서 방송한 '이은혜의 몬스터길들이기'는 비록 매우 짧은 단기성 기획이었지만 게임방송 최초로 레이싱 모델 단독 MC 체제로 진행하는 방송이었다.

레이싱 모델이 다 그렇지만 몸매가 정말 좋은 편이다. 그중에서도 각선미가 특히 뛰어나다. FX걸 활동시절, 건강한 허벅지가 화제가 되어 '엉벅지녀' 라는 별명이 있기도 하다. 사실 각선미 말고도 볼륨+허리라인+골반라인 다갖춘 완전체다..

인터뷰에서 몸무게가 80kg 이상이었던 적이 있음을 밝힌 적이 있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


학창시절 담배를 손에 든 사진들이 여러 장 발굴되어 미성년자 신분으로 담배를 피웠다는 논란이 있었다. 이에 자기는 담배를 안 피운다며 허세로 콘셉트 사진을 찍은 것이라고 해명하였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논란이 있자 본인이 직접 재연사진을 찍었다.

2000년대 초 얼짱 시절에는 정루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여 알려져 있다.

2018년 4월 18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임신 및 결혼 소식을 발표. 결혼 상대는 3살 연하의 가수 노지훈. 알고 지낸지는 6년 정도 된 듯 하나, 노지훈과 정식으로 사귄 지는 3개월 정도(4월 18일 기준 74일) 정도 되었다고. 결혼 이후 모델 활동 계획에 대해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4월 19일부터 열리는 P&I 2018이 마지막 무대가 될 것 같다고 한다. 결혼식은 2018년 5월 19일. 덤으로 임신까지 했다고 밝혀서 빼도박도 못하는 속도위반 확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