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 6홀분들 파밍 꿀팁
본문 바로가기

클래시오브클랜 6홀분들 파밍 꿀팁


2014. 8. 3.

6홀 분들에게 좋은 파밍 꿀팁!


순서만 적어드릴게요 ㅎㅎ

 

1. 트로피 점수 1000~1100 정도로 내려온다

2. 연구소에서 아처, 바바, 잔트는 3렙을 찍어주자

3. 번개마법 한개~두개면 충분하다

4. 서칭에 돈을 아까워하지말고 꿀을 찾기로 노력하자

5. 자원량만 보고 들어가지 말자.

 

★1. 트로피점수는 1000~1100정도로 내려와주세요 ㅎㅎ

1000 초중반이 파밍꿀이 잘잡히는거같아요 ㅎ 대신 1250 꼭 찍고 내려와주세요

젬은 받으셔야죠~

 

★2. 파밍 조합중에 저는 잔트8~10마리, 나머지 올 아처 정도로 무장하고 나갑니다

잔트는 박격포 및 대포, 아처타워 등등의 몸빵용으로 쓰고, 뒤에서 아처들이 골드, 엘릭서 생산소를 부수는 역할을 합니다.

이때 잔트의 레벨이 너무 낮아 몸빵용으로 적합하지 않다면 다 부수기도 전에 전쟁종료나는거구요, 아처, 바바의 레벨이 낮으면 대포 하나맞고 사망하는거구요.. 꼭 3렙은 찍어주고 가셔야 빠른 파밍이 가능합니닷!

 

★3. 번개마법은 쓰셔도 좋고 안쓰셔도 좋습니다 ㅎㅎ 저는 박격포와 위저드타워, 벽을 부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ㅎㅎ 둘레에 퍼져 있는 대포를 잔트가 부셔주고 나면 그다음부터는 법사타워 및 박격포를 지져주면서 벽을 부숩니다 ㅎㅎ 이렇게 하면 아처나 바바 등 자원부수는 아군이 피해를 덜 입게 되어 좀더 많은 양의 자원을 약탈해갈 수 있습니다

 

★4. 서칭따위는 개나줘버리세요. 그깟 250원 아깝다고 10만이상의 꿀들을 날려먹을셈이십니까!!! 서칭으로 몇만골드를 날려먹더라도 꿀을 찾으면 그 보상은 당연히 들어오게 됩니다. 서칭을 위해 돈을 몇십만 이상쓰는 당신이 진정한 파밍러입니다.

 

★5. 무작정 자원량이 10~20만 사이다! 해서 들어가시는 분들.. 크게 후회하십니다..

제가 말하는 꿀! 이란, 자원 저장소의 량이 많은것이 아니라, 주위 생산소에 자원이 많이 있는 것입니다.

엘릭서 정제소의 경우, 긴 원통에 자원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주인이 그걸 회수 하지 않은 경우 꽉차있습니다 ㅎㅎ

이걸 치셔야합니다. 이걸 치셔야 많은량의 자원이 들어오는거죠 ㅎㅎ

골드 생산소의 경우, 자세히 보시면 금광에 레일 옆에 조그마한 카트가 있습니다~ 이 카트에 골드가 꽉 차 있을 경우! 자원이 굉장히 많은 생산소라는 겁니다. 무턱대로 저장소에 자원이 많다! 하고 들어가시기 보다는, 벽밖에 있는 생산소들의 자원량을 보면서 꿀이다. 꿀이아니다. 판단하시기 바래요 ㅎㅎ

 

저는 지금 7홀 올라가면서 이런식으로 몇백만 골드넘게 모으고 있네요~ 6홀 분들 7홀 가시기전에 최대한 많이 업글하셔야 하는데 이렇게 하시면 좋을것 같아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