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오브클랜] 현질없이 장인의집 4개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크래쉬오브클랜] 현질없이 장인의집 4개 만들기


2014. 3. 23.

얼마전에 현질없이 네번째 일꾼 만들었습니다.

혹시나 다른사람한테 도움이 될까하고 글을 써봅니다.
네번째 장인의집은은 세번째에 비해 훨씬더 노가다가 필요하더군요..  그리고 시간도 꽤 걸립니다 ㅋㅋ;

x4 만들기


대부분 젬을 사용안했을경우 세번째 장인의집을 만들고나면  400-450젬정도 남더군요. 조금더 하셧으면 더있을거고요.

그후 많이주는것은 25000 인구 지원(250젬), 크리스탈 리그 진입(250젬) 만약 이걸로 부족할경우 다른미션들 조금 깨면 될겁니다. 

1. 25000 인구 지원

음..  이거는 참 간단한데 노가다와 시간이 상당히 오래걸립니다. 
방법은 참 간단해요 ㅋㅋ
1. 집합소 훈련소 자이언으로 꽉꽉
2. 클랜탈퇴(왜나가는진 알려야겠죠?ㅋ)
3. 클랜성 - 클랜 눌르면 추천클랜들 나옵니다. 아무거나 들어가주세요
4. 지원요청이있으면 자이언 꽉꽉넣어주세요 ㅋㅋㅋ
5. 지원 다하면 탈퇴해줍시다 가끔 다른거요구했다 자이언주면 욕하기도해요 ㅋㅋ 뭐 저는무시함;
6. 3부터 다시 반복 

자이언인 이유는 그중 싸고 빨리생산되며 인구수를 많이먹기때문입니다.

참고로 한국서버는 열린지얼마안되서그런지 클랜수가적고 인원도 많이없더군요 언어를 영어로하고 뿌립시다 ㅎㅎ

2. 크리스탈 리그 진입(or 1250 트로피 모으기)

음.. 이것도 참 간단한데요... 

회관을 밖으로 빼두는마을들이 있습니다. 그것만 계속 부셔주는겁니다.

주의할것은 박격포, 법사타워가 회관주위에 있는지 보는겁니다. 물론 테슬라 트랩으로도 방해할순있지만 물량보내면 부술수있으니 ㅋㅋ 물론 병력 좀 투입해야하는마을은 걍 넘어갑시다.

대부분 아처 몇기로 홀 부술수니 계속공격갈수있습니다.

저는 큰 어려움없이(노가다빼고;;)  크리스탈 리그 들어갔습니다 ^^ 그리고 네번째 일꾼 만들었고요 ㅎㅎ

가끔 보다보면 엑스보우,  인페르노타워가 밖에있을때 있으니 미션안깻으면 깨줍시다 ㅋ

위에 두 미션은 사실상 저렙도 충분히 할수는 있습니다
자이언은 저렙마을도 만들수있고 크리스탈은 2홀로도 들어간 사람이 있더군요 ㄷㄷㄷ;;;


누군가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