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World Order 신세계질서 음모론을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New World Order 신세계질서 음모론을 알아보자


2017. 2. 2.

음모론하면 빠지지 않는 단골 떡밥. 주로 미국과 관련된 이야기에서 나오다 보니 프리메이슨과 연관지어지는 일이 많은 주제다. 비밀스럽게 활동하는 세계구급 엘리트들이 각 국의 정부들이 통치하는 기존 질서를 허물고 전 세계를 통치하는 전체주의적 정부를 수립하여 세계를 지배한다는 내용. 나름 유명해서 동명의 영화나 FPS 게임이 만들어지는 등 꽤 메이저한 음모론.



덕분에 죽어라 전쟁을 이어가는 미국이나, 핵무기로 여차하면 인류를 몰살 시킬 수 있는 미국이나, 뭔가를 숨기고 있는 듯 하지만 밝히지 않는 미국 등이 이 음모론에서 주로 까인다. 영원히 고통받는 미국 지못미...


1990년에 조지 허버트 워커 부시가 9월 11일 의회 연설을 하면서 처음 등장했으며, 1991년 팻 로버트슨의 《신세계 질서》가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유명해졌다.


뉴 월드 오더는 세계 단일 정부 건설이라는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창설 되었던 일루미나티나, 미국과 소련의 갈등에 신물이 난 유엔이 세상을 운영하는 방식에 이질감을 느껴 사람들을 대변하는 목적을 가지고 뉴 월드 오더를 만들었다는 견해도 있다.

프리메이슨이나 일루미나티 그들이 원하는 세계 단일정부 계획

  • 미디어를 통한 마인드 컨트롤 - 재미있는 오락,tv,게임,영화,드라마,노래,연예인 등등.. 미디어 대중매체를 이용해 사람들이 자극적인 미디어에 중독되어 그들이 하는일에 관심없게 만들고 그들이 원하는 세상으로 직접 간접적으로 유도 세뇌시킨다.

  • 돈을 통한 인간의 노예화 - 그들은 전 세계 모든돈을 지배하고 있고 점점 이자는 늘어난다. 사람들은 평생동안 죽어라 열심히 돈을 벌어도 빚만 점점 늘어날뿐 그들의 배만 점점 채워준다.

  • RFID 베리칩 의무화 - 모든 사람에게 반 강제적으로 RFID 바코드를 받게 만든다. 그 생체 바코드를 통해해만 의료보험,물건매매,금융,운전면허,여권등 사회생활에 필요한 모든것을 할수있으며 프리메이슨이나 일루미나티에 반기를 들면 그 사람의 바코드를 지워 사회에서 매장시켜버린다.

  • 단체를 점점 더 많이 만들어 나라를 조금씩 엮는다 - 예를 들면 NATO,UN 등등 기관이나 군대 단체를 크게 묶어서 그들이 쉽게 컨트롤 할수있게 묶는다. 나중에 커다란 군사 덩어리들을 싸우게 만든다. (이게 바로 세계 3차대전)

  • 3차세계대전을 일으킨다 - 전쟁후에 단일정부를 세우고 인류를 10억으로 줄여서(전쟁으로 사망) 그들이 더 쉽게 인간을 통치할수 있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