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맛있는 '캔 삼겹살' 출시! MZ세대 인기 폭발
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요리.레시피

간편하고 맛있는 '캔 삼겹살' 출시! MZ세대 인기 폭발

'도드람'에서 출시된 '캔돈'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식문화는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고 있다. 최근 이들의 주목을 받는 제품 중 하나가 '캔 삼겹살'이다. 도드람이 선보인 이 혁신적인 간편식은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과 함께 고품질의 돈육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도드람은 캔 삼겹살 제품인 '캔돈'을 출시하며 돈육 시장에 혁신을 가져왔다. 기존의 돈육 제품이 주로 사각형 모양의 포장으로 판매되던 가운데, 도드람은 캔 모양의 패키지를 도입함으로써 야외나 캠핑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휴대성을 높였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고급 삼겹살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캔돈은 삼겹살 300g을 한입 크기로 잘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냉장 보관으로 신선도를 유지하며, 돼지고기의 신선도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창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타이포그래피로 디자인된 'CANDON' 로고와 돼지고기 마블링을 시그니처 패턴으로 사용한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도드람'에서 출시된 '캔돈'

 

이 제품은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캔돈을 구매한 후 인증하는 '인증샷' 문화가 확산되고 있으며, 편리하고 세련된 디자인 역시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도드람의 박광욱 한돈 조합장은 "한돈 시장의 어려움 속에서도 MZ세대를 겨냥한 이색적인 제품개발과 마케팅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도드람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맛있는 식문화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