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타킨테 발언에 쉴드 쳐주는 팬들
본문 바로가기

쿤타킨테 발언에 쉴드 쳐주는 팬들


2018. 4. 17.


입술 두껍게 칠하고 쿤타킨테같다고 하며 낄낄거렸다고 흑인들 분노 난리남

쿤타킨테는 강제로 끌려온 흑인 노예로 흑인들한테 상당한 의미가 있고 상징적인 인물인데 조롱을 했으니 ..


쿤타킨테 영화로도 만들어져서 흑인인권이나 이런 여러 상징으로도 여겨지는 건데 

얼굴 우스꽝스럽게 만들고는 '쿤타킨테같다ㅋㅋㅋ' 해서 흑인들 엄청난 분노

댓글(1) : (벌칙중) 첸 : ㅋㅋㅋㅋㅋ 야 이거 쿤타킨테 아니냐ㅋㅋ쿤타킨테??ㅋㅋㅋㅋ————————

남의 나라 연예인이 벌칙받는다고 손 묶어놓고 소리지는 거 보고는 야 유관순같지 않냐 ㅋㅋ유관순ㅋㅋㅋ 하면..우리나라 사람들 다 폭발할거 같은데 쿤타킨테는 미국으로 강제로 잡혀온 흑인들의 역사며 조상이나 마찬가지임. 저건 진짜 분노할만함 단순히 흑인 자체를 비하한것도 엄청난일인데 쿤타킨테라는 이름 들먹거리면서 흑인들은 아픈 역사까지 조롱당한거나 다름없음

댓글(2) : 헐...이정도였어??다른글댓글에 별거아닌것처럼 써놔서 또오바한다했는데 이럴줄은몰랐다.헐이다진짜


댓글(3) : 외국인이 눈찢으면서 우리나라 독립투사분들 언급하는거랑 뭐가다름? 쿤타킨테가 뭔지 알고 있으면서 말을 했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