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돋는 신기한 길거리 광고들
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돋는 신기한 길거리 광고들


2014. 5. 15.

아이디어 돋는 신기한 길거리 광고들 입니다 한번 보시죠~

목공소? 광고하는것 같아요 후랜치후라이 대신 목재가 가득하네요




나이키 광고






입안이 시원해지는 캔디 광고 입니다 하악~~~~~~~~





FEDEX 광고





화이트 광고, 화이트로 횡단보도를 만들었네요





파스타 광고





면도기





이건 뭔지 잘 모르겠네요... 그냥 담배회사 광고인듯합니다





이거 많이 보셨죠? 머리할때... 빗은 아니고 용도를 잘 모르겠어요





부드러운 식빵 광고






레고





신발광고






일회용 포크???? 튼튼하다는 뜻이겠죠?






축구공 광고 인가요? ㅎ





소스 섞는 기계





테이프 이만큼 튼튼하다!!





장난감 자동차 만큼 작다는 뜻이겠죠?




이건 가글 같은데... 휴지랑 무슨상관이죠???






어제 너는 말했다 내일한다고... 그냥해!! JUST DO IT 나이키





진공청소기가 얼마나 쌨으면 기구가 빨려 들어갔네요






마가린? 아니면 버터 광고 같습니다... 소스 묻힌곳만 파먹었네요





스카치테이프처럼 뽑아먹는 츄잉검 길가다 눈에 확 들어올듯 합니다





우리집 스테이크 이만큼 크다!!






강력본드로 다리를 붙였다!! 이정도로 강려크 하다고!!




무설탕이라 칼로리가 없어서 살이 안찐다는 뜻 같네요. 그만큼 가볍다는 얘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