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상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여행지들
본문 바로가기

지구상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여행지들


2014. 12. 8.

당신은 아마도 평생동안 피라미드, 베니스 또는 로마같은 곳을 방문하는 것을 꿈꿔왔을지 모른다. 

그러나 실제로 그 곳에 가면, 당신이 기대했던 것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레딧에서 투표한, 가장 실망스러운 장소들은 다음과 같다.



1. 미국 로스 앤젤레스 : 도시 전체가 거짓말. 천사의 도시? 그 정도는 아님



휴가철 여행가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LA는 가장 실망스러운 곳 중의 하나였다.

할리우드라는 화려함을 기대한 관광객들은, 황폐하고 위험하고 더러운 도시 외곽지역을 발견하고는 충격을 받는다.

많은 사람들이 LA는 단조롭고 흥미가 없다, 조잡한 할리우드 대로 이외에는 볼 것이 없다고 말한다.

그나마 할리우드 대로의 명예의 거리 주변에도 자고 있는 노숙자들이 많다.


가장 큰 불만중의 하나는, 가볼 만한 장소들이 걸어서 가기에는 너무 떨어져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대중 교통은 열악하기 때문에, 자동차를 타고 가지 않는 이상 대부분의 장소들이 가기가 힘들다.






2. 이집트 피라미드 : 15분동안 머무는 곳



이집트는 사람들이 방문해 보고 싶어하는 곳 중의 하나다. 특히 기자에 있는 피라미드.

그러나 소지품 도난과 쓰레기로 뒤덮인 거리에 관한 끔찍한 이야기를 들으면, 다시 생각을 해 봐야 한다.

놀라운 피라미드 그 자체는, 미국의 피자가게 장식 사진으로도 볼 수있다. 

실제 피라미드는 도시와 너무 가까이 붙어 있어서, 시끄러운 도시 소음과 소란으로 부터 벗어날 수 없었다.

많은 관광객들이, 계속적으로 물건 사달라고 괴롭히는 현지인들에게 시달렸고, 


피라미드 중심부의 방 내부가 소 외양간처럼 더러워서 토할뻔 했다고 한다.

 





3. 영국 스톤헨지 : 매우 실망스러운 곳. 스톤헨지는 그냥 돌맹이들 뿐.



이 고대 영국의 기념비들은 관광객들에게 큰 실망을 안겨다 준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고, 가까이 갈 수도 없다. 런던시로부터 한 참동안 가서 볼만한 가치가 없다.

한 네티즌은, "두번째 안내소에 갈 때까지 아내는 그냥 차 뒷좌석에 앉아만 있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 고고학과 학생은, 가까운 애이브리헨지가 훨씬 더 좋았다고 했다. "돌도 크고, 직접 올라갈수 있어서"








4. 파리 : 지구상 최악의 도시



파리가 부정적인 평가를 많이 받는 가장 큰 이유중의 하나가, 현지 주민들의 무례함 때문.

프랑스인들의 무례함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관광객이 프랑스어를 하지 못하는 것 때문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프랑스인들의 우월주의 때문이라고 한다.

"내가 영어로 주문하던, 프랑스어로 주문을 하던지간에, X발 커피 한 잔을 주문할 때마다, 어느 까페 종업원이든지 간에 항상 기분나쁘게 쳐다 보거든" 이라는 말은 이제 익숙한 이야기가 되었다. 

다른 불만들 내용은 물가가 너무 비싸고, 도시가 더럽고 오줌 냄새가 난다고 한다.








5. 베니스 : 거대한 관광객을 속이는 곳. 사람들이 너무 많고 과대 평가된 곳



로마와 나폴리도 안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그림같은 풍경의 베니스가 최악이었다.

관광객이 많아지니까, 모든 물가가 지나치게 올랐다고 관광객들은 불평한다.

유명한 운하는 끔찍하게 오염되어 있고, 쓰레기가 가득했다고 한다.

사람들은 많고, 사기꾼들은 넘쳐나고. "60대 미국인들 전용의 디즈니랜드 "








6. 두바이: 매연과 유리창들...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



물가가 너무 비싸고, 모조품들이 많고, 사람들은 불친절하고. 전통문화는 거의 없고.

대형 쇼핑센터와 빈민가가 함께 있고, 날씨가 너무 뜨겁고, 남녀 성차별 문화가 존재하고.

두바이의 고층 빌딩들은 보는 것은 "딱 45초 동안만 멋이 있었다."








7. 자마이카 : 다시는 안 가겠음



하는 것 없이 오직 "팁"만 원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았음.

그나마 자마이카에서 상대적으로 가장 평판이 좋은 곳도, 관광객들은 안 좋게 평가.

현지 주민들이 관광객의 돈을 목적으로, 공격적이고 적대적으로 행동했고, 때로 일부는 신체적으로 위협을 주었다고.








8.발리 : 모든 해변이 다 개판



발리 해변들은 더럽고, 관광객들을 유혹하는 것들이 많고, 사기꾼들이 많고.

 





기타 

나이애가라 폭포에서 부터, 타임스 스퀘어, 타지 마할 까지 


지나치게 과장된 유명 관광명소들을 방문했을 때, 관광객들의 반응은 "이게 그거야?"





제가 지구인들에게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 여기 입니다.



26년간의 세계일주


혼자 여행하는 사람을 위한 7가지 안전 팁


나는 세계여행을 하고 싶어 난자를 팔았다


전세계 여행자들이 뽑은 최고의 강


어느 부부의 마지막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