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좋은 팝&락 추천!!!
본문 바로가기

듣기좋은 팝&락 추천!!!


2014. 10. 31.

듣기좋은 팝&락 추천!!!

10. Leah Daniels & Ryan Laird - Where do i go






9. Macy Kate & Austin Percario - Still I Fly






8. Lea Michele - Thousand Needles






7. Charlee Drew - You Did Me a Favour






6. Jana Kramer - Love







5. John Newman - Losing Sleep









4. Alive Like Me - Searching For Endings






3. Dala - Lennon and McCartney





2. Rixton - Me and My Broken Heart






1. Lea Michele - What Is Love


잘 감상하셨나요~

레아 미쉘 곡만 2개 올렸네요...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요 ㅎㅎ

레아 미쉘 앨범 나오자마자 듣기에 왠지 너무 아까워서 묵혀뒀다가 요새 들을게 없어서 들어봤는데 와~ 대박이네요!

간만에 귀가 호강중입니다.

나머지 곡들은 제가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두었던 곡들 올려봤어요

맘에 드실런진 모르겠지만 이런 스타일의 곡이 좋다면 다음에도 찾아서 또 올려볼게요~

중간에 4번곡은 유투브에서 저한테 추천해준 곡인데 듣기에 무난하길래 여러분도 들어보시라고 올려봤네요 ㅋ

그럼 이만! 즐거운 감상되셨길...


유튜브에서 좋아하는 곡을 찾아서 리스트 만들고 무한반복하는 방법


유명한 노래들을 메탈로 승화시키는 영국인


Rock 락에 관한 고찰, Rock의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