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BJ 사이다
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 BJ 사이다


2016. 12. 27.

1986년 1월 28일생이다. 2009년 아이온 방송으로 첫방송 시작하여 이후 7~8월 사이에 첫 여캠방 시작으로 추정된다.역시 사이다님~본명은 아직 밝혀진바가 없다.옛날 방송에 보면 박가린님이 이름이 박덕자 라고 한 적이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




현재 Treasure Hunter 소속이며 옛날 방송시간은 매일 11시 정도였지만 요즘은 요일도 딱히 정해진 바가 없으며 정방 시간도 없다.

슈퍼동안 외모와 적절한 노래 실력과 진행 능력, 포근한 분위기로 방송을 진행하는 여캠 BJ.특이하게 화장을 거의 하지않은 쌩얼로 방송한다.노출이나 자극적 콘텐츠는 별로 없고 친구들, 동생들과 도란도란 수다 떨듯 소통을 한다.



경력이 좀 되는 비제이라 어그로들의 헛소리도 적의가 느껴지지 않게 웃으며 받아치는 긍정 멘탈을 가졌다. 모든 여캠방의 기본적 소양

방송을 좀 각잡고 직업삼아 한다는 느낌이기 보다는 심심한 게 싫어서 방송을 켜는 느낌인데 어쩌다보니 차별화 전략이 된 감이 있다.

준프로 직업 BJ에 유튜브 구독 수도 꽤 되는데 비해 생방 시청자 수가 폭발하는 수준까지는 아닌데 일단 노출이 전혀 없으며 정말 너무 할 정도로 없다. 하나도!! 형이라 불러야할 정도의 수준 호기심에 탐방을 하는 인원보단 고정 팬들이 많아서 그런 듯하다. 즉 양보단 질. 실제로 시청자 수는 하꼬방수준이지만 별풍이 터지는 건 거의 탑클라스 비제이다.

실제 채팅창 분위기는 난잡하지 않고 새로 들어온 사람들하고도 팬들끼리 안부를 물을 정도로 훈훈하고 깔끔. 어그로나 어린 연령대의 수준 낮은 채팅은 그다지 많지 않다. 연령대는 여캠답게 다양한 편인데 여덕이 많다. 실제로 채팅창엔 누나보단 언니의 비율이 약간 더 많을 정도.

노출과 과도한 성드립 등의 자극적 여캠 컨텐츠는 없다시피 하고 누나, 언니같은 포근함으로 시청자들을 대하는 태도에 반한 고정 팬들이 주류를 이룬다. 고정 팬들이 독점해서 새로운 시청자들의 유입이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소위 '건빵' 이라 불리는 시청자들의 채팅도 자주 읽어주어 비제이가 적응을 조율한다. 비제이 본인도 소속감을 중요시하여 낄 겨를이 없다며 종종 징징대는 어그로(...)들을 좋지 않게 생각한다.
팬가입을 할 때마다 "소속감을 가지게 되셨어요~"라고 멘트를 쳐준다. 정작 발음은 수수깡을 가지세요!

얼굴 측면만 보여주는 앵글로 신비주의를 표방하며 방송을 진행한다. 유튜브를 찾아보면 정면 앵글샷 등을 볼 수 있는데 뭔가 다른 느낌이다. 유튜브에 정면이 나온 영상들이 있으니 확인해보고 싶으면 찾아보자.


그런데 정면 방송을 했다!!! 2016.10.22에 정면을 수줍게 까고(?) 방송을 했는데 근자감과 후회를 반복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평소 시청자 수의 두배정도로 늘었다고..

게임 방송도 종종 하는데 생각하는 게 단순한지 타고난 동체시력과 반사신경으로 겜방 못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준다. 롤에선 애니 플레이 시 은근히 캐리력이 터진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고수이기도 하다. 아이온 할 때가 쩔었다고 추억팔이한다

평일 낮에는 주식방송을 하기도 한다.

JYP 대주주가 하는 본격 직감투자방송. 따라하면 한강가는 방송이다. 재미로 하는 실전투자라서 소규모 자본(백만원 이하)로 하는데 항상 거의 대부분 손실을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