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12.
나나이트 시스템(Nanite Systems)은 플래닛사이드 시리즈에 등장하는 군수회사이다. 보통은 NS라고 줄여서 부른다.
이하 설명에서는 플래닛사이드 2의 나나이트 시스템을 기준으로 작성한다.
나나이트 시스템은 나노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하던 지구의 작은 회사였으며, 코너리가 웜홀 탐사를 위한 함대를 조직할 때 원정대를 위한 기술 지원을 했었다. 이후 아우락시스에서 그들은 나노 기술 외에 차량 및 건축 등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나나이트 시스템은 아우락시스의 전쟁에서 중립을 지키기 위해 아우락시스를 영원히 유지하는 재건 사업에 뛰어드는 한 편 모든 세력과 군사 계약을 맺었다.
플래닛사이드 2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이름이지만 대부분의 유저들은 이 회사가 뭘 하는지 잘 모른다.
쉽게 말하면 모든 세력에서 사용 가능한 차량, 무기, 장비는 모두 이 회사가 만들고 제공하는 것이다.
당장 게임에서 선더러나 갤럭시가 사라진다고 생각해보자 게임 진행 자체가 안 될 것이다.
그 외 워프게이트를 제외한 모든 건축물을 이 회사가 만들었으며, 플레이어가 직접 건축하는 건축물 역시 이들의 작품이다. 워프게이트에서 부활한 병사를 전장으로 텔레포트시키는 능력 역시 이 회사의 능력으로 추정된다.
차량이 갑자기 만들어지고 파괴되면 곧 사라지는 것과 시체가 몇초 후 사라지는 것 역시 이 회사의 나노 기술력 덕분.
이들의 무기는 다른 세력의 무기와는 다른 독특한 성능을 자랑한다.
쉽게 말하면 실력이 좋으면 좋을수록 무기 성능도 상승하는 성격.
바누 자치국 이상으로 모든 능력치가 매우 평범한 축에 속하지만, 정확도, 반동이 극도로 순하여, 에임플레이에 상당히 유리하다.
이들 모두 타 세력 무기들과 다른 독특한 발사음을 가지고 있어 기습에도 적합하다.
각 제국 전용 차량에 장착하는 무기를 제외하면 이들의 무기는 캐시로 구매할 경우, 세력 상관 없이 해당 계정에서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