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펠탑이 만들어지기 전 여러가지 디자인 도안들
본문 바로가기

에펠탑이 만들어지기 전 여러가지 디자인 도안들


2014. 5. 8.


에펠탑이 만들어지기 전 디자인 되었던 수많은 디자인 도안들 입니다.

이것이 첫번째 도안 이었군요 저기 위에 보이시죠 넘버.1





지금의 에펠탑과 비슷하지만 임팩트가 없네요... 아래 양쪽 두개의 새끼탑들이 조잡합니다.





이 디자인은 그리 나쁘진 않네요






모두 A모양을 본뜬거 보니 에펠탑 디자인 컨셉이 알파벳 A를 본딴듯 합니다





다리를 쩍 벌리고 있는 쩍벌탑 ㅋ





이건 피사의사탑 카피한 느낌이네요






콜로세움? ㅋ






이것도 나름 괜찮네요





이건 뭐 답이 없네요 ㅋㅋㅋ 흉물






미래의 기지 인가요??






숏다리에 대두? 디자인 ㅋㅋㅋㅋ






에펠탑이 이 모양 이었어도 간지 났을듯...





드라이버 스크류로 하늘뚫고 올라갈 기세





트랜스포머? ㅋㅋㅋㅋ





목이 길어 슬픈 에펠탑이여






중국에 있는 어느 건물 같네요






밋밋한 디자인





엉성한 에펠탑 디자인





이것 역시 엉성한 에펠탑 디자인...






인디언 움집 인가요??





평면??????






나름 멋있지만 왠지 난잡합니다..






미사일 발사대? ㅋㅋㅋ





다리가 튼실 하네요 코끼리 다리인가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 디자인 입니다... 디자인 넘버 58번 이네요

미래 지향적이며 심플 하면서도 강렬한느낌... 

이걸로 채택해도 진짜 멋있었을텐데요... 아쉽습니다




이것도 대두 디자인 ㅋ





이렇게 해서 결국 선택된 에펠탑 디자인 입니다. 

파리 하면 에펠탑, 에펠탑 하면 파리가 생각날 정도로 파리의 상징이 되어버렸습니다.

흑흑... 58번 디자인 정말 아깝네요...


아참 그리고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라는거 아시죠??

파리는 나라가 아니라 수도입니다. 파리가 워낙 강렬한 이미지가 있어서 나라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최악의 디자인?? 갤럭시s5 뒷면이 어떻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