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분실보상 , 택배 배송지연시 보상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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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분실보상 , 택배 배송지연시 보상방법


2014. 2. 14.

포털사이트 검색창이나 쇼핑몰 검색창에 필요한 물품을 검색하여 가격이나 품질을 꼼꼼히 따지고, 제품은 믿을만한지, 배송은 얼마나 빠른지를 대부분 상품평을 보고 구매결정을 한다음에 결재를 하고, 내가 구매한 소중한 물건을 기다리게 됩니다.

택배 분실보상 , 택배 배송지연시 보상방법

배송사들의 실수로 분실했거나 파손이 되어 구매자들의 마음을 혼란하게 만들고, 마음을 상하게 만듭니다.

내마음에 드는 옷이나,기타 제품들을 찾아서 착용을 하고 귀한 손님을 만나러 가야하는데 제품은 오지않고 배송사 고객센터나 배송기사에게 연락하기가 하늘의 별을 따는것 만큼이나 어렵습니다.

5일 이상이 되었는데도 연락도 없고 배송사에서 이리저리 핑계나 이유를 댄다면 분실이나 파손이라고 판단하여 빠르게 보상 진행을 해야합니다.
(명절연휴는 제외)

 
보상 및 대처방법

1.먼저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배송지연이나,분실 되었음을 상황설명하고 상품이 꼭 필요할때는 분실되었으니 주문했던 상품을 다시 보내달라고 해야합니다.

2.시기가 늦어져서 상품이 필요없을 경우는 판매자에게 바로 환불조치를 해야합니다.  판매자는 구매자의 요구를 받아들여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해야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판매자는 구매자의 요구를 바로 해결해줄수밖에 없습니다.


판매자의 분실물 보상은 배송사에서 전액 보상처리 되기때문에 구매자는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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