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AI 기업에 투자하는 NH아문디 ETF, 수익률 돌풍
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AI 기업에 투자하는 NH아문디 ETF, 수익률 돌풍


2024. 2. 25.

생성형 AI 기업 투자, NH아문디 HANARO ETF

 

NH아문디 HANARO 글로벌생성형AI 액티브 ETF: AI 기업 투자의 새로운 트렌드

NH아문디가 운용하는 HANARO 글로벌생성형AI 액티브 ETF는 AI 산업의 성장에 대한 믿음을 가진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이 ETF는 글로벌 시장에서 AI 관련 기술 경쟁력을 확보한 미국 대형 상장기업 약 20개 종목에 투자하고 있다.

AI 기업 투자의 돌풍

최근 6개월간 수익률은 29.78%로 기록되며, 이는 인공지능 기업에 대한 투자가 높은 수익을 가져다주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엔비디아, 메타, 브로드컴 등의 대형 기업들이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 기업은 AI 산업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적극적인 투자 전략

NH아문디운용은 생성형 AI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액티브 전략을 통해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을 신속하게 편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AI 산업은 현재 초기 단계이며, 향후 더 많은 기업들이 AI 관련 서비스를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성장과 가치 평가의 조화

현재 시장에서는 AI 기업들이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으나, 가치평가에 대한 과대 추정이 있을 수 있다. 이에 액티브 전략을 통해 펀더멘털을 고려한 포트폴리오 구성이 중요하다.

NH아문디 HANARO 글로벌생성형AI 액티브 ETF는 AI 산업의 미래를 대표하는 기업들에 투자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AI 기업의 성장을 주도할 대형 기업들에 투자함으로써 투자자들은 미래의 성장성을 고려한 투자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