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초역세권, 교통과 주거편의의 완벽한 조화! '지젤 라이프그라피
본문 바로가기

서초 초역세권, 교통과 주거편의의 완벽한 조화! '지젤 라이프그라피


2024. 1. 17.

다세권 미래가치, 서초 ZIZEL LIFE GRAPHY SEOCHO의 매력

 

서울 서초구에 소재한 두손건설의 새로운 오피스텔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ZIZEL LIFE GRAPHY SEOCHO)'가 현재 다세권의 이점을 제공하는 주목받는 오피스텔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서초의 초역세권, 교통과 주거편의성의 완벽한 조화

이 오피스텔은 서울 서초동의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사통팔달 교통망과 탁월한 주거편의성을 자랑합니다. 도보 5분 거리에 서울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과 2호선 서초역·교대역이 인접하여 편리한 교통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경부고속도로 및 서초IC, 남부순환로 등의 광역 교통망이 손쉽게 접근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예정되어 교통체증이 완화될 전망입니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자연환경의 조화

이 지역은 주변에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국립중앙도서관, 가톨릭대학교 강남성모병원, 예술의전당 등이 위치해 있어 쇼핑과 생활의 편의를 높여줍니다. 또한 우면산, 서리풀공원 등 자연환경과 교육 시설인 서초고, 서울고, 상문고 등 8개 학군까지 인접하여 입지면에서도 경쟁력이 높습니다.

미래가치와 예술의 중심, 서초구 옛 정보사 부지

이 지역은 미래가치 또한 뛰어나다. 서초구 옛 정보사 부지가 친환경 문화예술 복합타운으로 개발되어 오는 2028년까지 국내 최초의 '보이는(미술관) 수장고'를 건립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3만여 명의 고용 창출 효과가 예상되며, 예술의전당, 롯데칠성 및 코오롱 부지, 서리풀공원 등과 연계한 문화클러스터 구축 효과도 기대됩니다.

우수한 상품성과 높은 미래가치,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이 오피스텔은 대지면적 3048.10㎡에 지하 6층~지상 2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피스텔 399실로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세권의 이점과 높은 미래가치를 통해 강남3구인 서초동 트리플 역세권에서 빛을 발하는 이 오피스텔은 향후 더욱 높은 수요와 관심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분양 관계자는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생활시설, 뛰어난 교육환경 등을 갖춘 이 오피스텔은 미래가치가 높은 투자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라며 이를 강조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아갈 이 프로젝트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